본문 바로가기
미국 임신 출산/무료 출산 선물 & 출산 준비

미국 엔파밀 Enfamil 무료 분유 샘플 받기

by Ⓗⓐⓟⓟⓨ 2020. 9. 24.

출산 후 모유 수유를 할 지, 분유를 줄 지 고민 많이 하실거예요.
저 역시 그랬고요. 

정답은 없고, 각자의 상황에 맞게 하시면 된다고 하는데,

모유만 주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처음에는 모유양이 많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분유를 준비해 두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병원에서 먹이던 분유를 좀 챙겨주기 때문에
병원에서 먹이던 분유가 아가랑 잘 맞으면
보통 퇴원길에 그 분유를 추가로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긴 하더라고요. 

미리 준비하고 싶어도 아기에게 어떤 분유가 맞을지도 모르고,
분유를 종류별로 사기에는 부담이 되는 게 사실이니까요. 

찾아보니까 미국 유명 분유인 엔파밀 Enfamil 시밀락 Similac 모두
샘플을 신청할 수 있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출처 : 엔파밀 홈페이지

 

출처 : 엔파밀 홈페이지

 

엔파밀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서 신청하시면 되고요,

이름, 성, 이메일, 출산예정일을 입력하시면 
예쁜 스티커분유 샘플, 그 밖에 다양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출처 : 엔파밀 홈페이지

 

스티커는 지름 10cm 의 동그라미 모양으로 크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아기 옷 같은 곳에 붙여서 사진찍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신청하고 몇 주 만에 스티커만 먼저 도착했었어요.

 


저는 baby milestones 를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쓸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baby ages 나 holidays 로 할 껄 그랬나봐요 ㅎㅎㅎㅎ

그래도 엄청 귀엽고, 그냥 영어 공부한다는 셈 치고 만족하기로 했어요.

 

 

엔파밀 분유 샘플은 입력하신 출산예정일을 기준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신청을 하고 한참 뒤에 도착할 수 있어요. 

저도 샘플 신청한 거 잊고 있다가
예정일 6주~7주 전쯤에 집으로 도착해서 받았어요. 

 

 

샘플 박스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요, 

7.2oz (204g) 분유 2통이랑 각종 쿠폰들이 왔어요. 

분유 유통기한은 22년 1월 1일까지라서 여유있게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샘플 신청할 때는 분유가 3통 쯤있었고,
액상 분유도 몇 개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없네요 ㅠㅠㅠ

출산하고 바로는 액상분유가 더 좋다고 하던데
퇴원하는 길에 병원에서 주는 걸 몇 개 구매하려고요. 

 


쿠폰 중에는 엔파밀 분유 쿠폰이 들어있어서
나중에 분유 구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의외로 쏠쏠했던 쿠폰은 위의 gift card 형식의 쿠폰이었어요. 

카드 뒷편에 기프트 카드 번호가 적혀 있는게
그걸 해당 홈페이지에 입력하시면 돼요.

카시트 덮개, 공갈젖꼭지, 아기 신발, 레깅스, 수유 커버, 수유 패드 등등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하나하나 살펴 봤는데
기프트 카드로 준 금액에 쉬핑비 정도만 조금만 더 보태면 물건 1개씩 살 수 있겠더라고요.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서비스도 있어서
아가 이름 같은 것을 자수로 새겨주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이 쿠폰을 이용해서 구매해볼 생각이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