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쇼핑 & 장보기/미국 쇼핑 & 장보기

[미국 살림 & 미국 장보기] 요즘 푹 빠져 있는 알디 ALDI 쇼핑 꿀팁

by Ⓗⓐⓟⓟⓨ 2019. 6. 28.

 

요즘 알디 ALDI 에서 장보는 재미에 푹 빠져 있어요. 

알디가 독일에서는 저렴하고 약간 더러운(?) 식료품점이라고 하는데

미국 알디는 비교적 깨끗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연회비 같은 거 없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좋아요.

 

 

 

알디 장보러 가실 때 준비물이 2개 있어요. 

바로 25센트 동전이랑 장바구니에요.

 

미국 마트들은 동전 안 넣거든요. 

그런데 알디는 우리나라처럼 25센트 동전을 넣어야 카트를 뺄 수 있어요.

 

그리고 미국 마트는 비닐봉지 엄청 주잖아요.

봉지 하나 당 몇 개 안 담고 여러 봉지 주렁주렁 주는데,

알디는 비닐봉지를 안 줘요. 

그래서 장바구니 같은 거를 챙겨가시는 게 좋아요. 

 

하루는 25센트 동전이 없어서 남편이랑 두 손 가득 들고 다녔는데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그냥 25센트 동전이랑 장바구니를 차에 두고 다니는 게 편해요. 

 

 

 

알디는 가격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제가 자주 가게 된 이유이기도 하죠. 

코스트코도 싸고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가는데 코스트코보다 싼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전 날 코스트코에서 4.99하는 수박을 샀는데 알디에서는 3.99 였어요. (뚜씨....)

사실 전 주에 알디에 갔을 때는 수박 하나에 2.99 여서 사먹었어요. (수박을 일주일에 1통씩은 사는 것 같아요ㅋㅋ)

알디에서 산 수박이 싸서 맛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좀 빨리 먹기는 해야해요. 

알디에서 파는 과일이나 채소가 싸긴 싼데 코스트코보다 약간, 아주 약간 시들한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트가 코스트코라서 ㅎㅎ 코스트코랑 계속 비교하게 되네요.)

저는 산 거를 바로 소비하는 편이라서 큰 불만은 없지만 오래 두고 먹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빛에 반사돼서 잘 안 보이는 것 같긴한데, 첫줄에 있는 샐러드용 야채가 2.49 예요.

이것도 코스트코보다 1불 이상 저렴했던 것 같아요. (코스트코 미안.. 하지만 나는 너를 좋아해. 진심이야.)

 

 

 

미국에서 맛있는 빵 찾기가 의외로 쉽지 않아요.

너무 짜거나 퍽퍽한 빵들이 많죠. (아니.. 짜도 너무 짜요..)

저랑 남편은 짠 거를 정말 싫어해서 빵 살 때 나트륨함량 (Sodium) 을 꼭 확인하거든요. 

 

그런데 알디에는 맛있는 빵이 정말 많아요. 

만져보시고 말랑말랑한 빵 고르시면 모닝빵, 식빵 할 것 없이 진짜 거의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꿀팁을 드리자면, French 라고 적혀있는 프랑스 빵들이 한국 빵처럼 쫄깃(?)하고 맛있어요. 

 

 

 

미국에서 고기가 빠질 수 없죠. 소고기가 싸고 맛있어요.

돼지고기, 치킨, 칠면조 고기도 파는데 저는 소고기에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특히 칠면조 고기가 알디에는 다양하게 많아요. 약간 퍽퍽한 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세지도 참 싸죠? 독일 출신답게 소세지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미국은 냉동식품 진짜 많이 먹잖아요. 

여기에서 파는 냉동 피자, 치킨 등등도 맛있다고 해요. 

제가 열심히 먹어보고 맛있는 거 싹 모아서 다시 한 번 포스팅 할게요!!

 


 

꿀팁 하나 더!!

알디는 매일 특별 세일을 해요. 일주일마다 세일 품목이 바뀌는데 그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weeklyads.aldi.us

 

 

Zip code 를 적으시면 되는데 (미국은 우편번호 적으라고 하는 경우가 참 많죠?)

구글 맵으로 알디 찾아가셨으면, 거기에 해당 알디의 주소가 나오겠죠?

주소에서 맨 마지막 숫자 5개가 우편번호예요. 

혹시 여행을 가신 분들은 이걸 적으시면 되고요,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사시는 곳 우편번호를 적으시면 돼요.

 

 

 

 

 

이번주도 어김없이 좋은 딜이 많네요. 쇼핑하러 가봐야겠어요. 

 

검색해보시고 미국 알디 한 번 가보세요. 싸고 맛있는 상품이 많답니다. 

 

https://annieaini.tistory.com/101

 

미국 알디 ALDI 쇼핑 꿀템 - 한국인 입맛에 맞는 빵, 소세지 추천

LA는 코로나 19가 유행하면서 3월 중순부터 식당 안에서 식사는 못하고 테이크 아웃만 할 수 있게 바뀌었어요. 한국 음식점은 괜찮을지 모르겠는데, 인앤아웃을 가니까 직원들이 마스크도 안 하��

annieaini.tistory.com

댓글